-
구미경 의원 (성동2·국민의힘)
-
성동구 경로당 방문
행복한 명절 기원구미경 의원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왕십리도선동, 왕십리2동, 행당1·2동 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구 의원은 “어르신들의 행복과 건강이 곧 지역사회의 힘”이라며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늘 가까이에서 살피고 보살피겠다”고 전했다.
-
이민옥 의원 (성동3·더불어민주당)
-
남북 명절 음식 나눔 행사
화합·소통 의미 되새겨이민옥 의원은 9월 29일 성동구청 앞마당에서 개최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동구협의회와 함께하는 한가위맞이 남과 북의 명절음식 나눔 한마당’ 행사에 참석했다. 이 의원은 “남북의 전통 명절 음식을 통해 화합과 소통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신복자 의원 (동대문4·국민의힘)
-
동대부중 체육시설 개관식
건강한 교육 환경 조성 약속신복자 의원은 9월 24일 동대문구 동대부중 야외 학습 무대 및 학생 체력 증진 시설 개관식에 참석했다. 신 의원은 “학생들이 강인한 체력과 바른 인성을 키울 수 있도록 좋은 공간을 마련했다”며 “학생들의 건강과 성장을 위한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영실 의원 (중랑1·더불어민주당)
-
다문화가족과 송편 만들기
따뜻한 마음으로 한가위 맞이이영실 의원은 9월 20일 중랑구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가 주관한 다문화가족 송편 만들기 체험 행사에 참석했다. 다문화가족들과 함께 송편을 빚은 이 의원은 “다문화가족은 우리 지역사회의 소중한 이웃”이라며 “따뜻한 마음이 가득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박승진 의원 (중랑3·더불어민주당)
-
동부간선도로 공사 현장 점검
중랑구 장미길 보존 노력박승진 의원은 9월 4일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공사를 진행 중인 서울시, 사업 시행자, 중랑구청 관계자들과 함께 중랑구 장미길을 찾아 현장을 점검했다. 박 의원은 “중랑장미축제가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공사를 진행해 달라”고 당부했다.
-
이용균 의원 (강북3·더불어민주당)
-
핸드메이드 in 강북 찾아
지역 공예 문화 발전 지원 약속이용균 의원은 9월 19일 강북문화예술센터에서 개최된 ‘2025 핸드메이드 in 강북’ 공예 문화 축제에 참석했다. 이 의원은 공예인들을 격려하고, “지역 예술가들의 창작 열정이 강북구의 문화적 자산”이라며 “지역 공예 문화 발전을 위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이경숙 의원 (도봉1·국민의힘)
-
서울아레나 현장 점검
세계 공연 문화 선도 기대이경숙 의원은 9월 1일 창동문화체육센터에서 시작된 서울아레나 현장 점검에 참석했다. 이 의원은 “서울아레나는 국내 최대 규모 공연장과 2000석 규모의 중형 공연장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세계적 공연문화를 선도할 상징적 시설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홍국표 의원 (도봉2·국민의힘)
-
북부권역 중장년 맞춤형 취업
활기찬 제2의 인생 응원홍국표 의원은 9월 9일 서울시50플러스재단 북부캠퍼스에서 열린 ‘2025 서울 북부권역 중장년 채용박람회’에 참석했다. 홍 의원은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는 도봉구를 포함한 북부권역 중장년층에게 새로운 기회와 희망을 제공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
신동원 의원 (노원1·국민의힘)
-
노원제1복지관·월성경로당 방문
따뜻한 명절 인사 전해신동원 의원은 2025년 추석을 앞두고 노원제1복지관과 ‘스마트경로당’으로 새롭게 변모한 월성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명절 인사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 의원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건강하고 복된 날을 보내시길 바란다”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서준오 의원 (노원4·더불어민주당)
-
경춘스테이션 북&커피 개소식
노원구민 힐링 공간 마련서준오 의원은 9월 23일 경춘선숲길에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된 ‘경춘스테이션 북&커피’ 개소식에 참석했다. 서 의원은 “2023년부터 경춘선숲길에 노원구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노력했다”며 “경춘스테이션 북&커피에서 모두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윤기섭 의원 (노원5·국민의힘)
-
4호선 상계·노원역
승강 편의시설 확충 약속윤기섭 의원은 9월 9일 지하철 4호선 상계역과 노원역을 방문해 승강 편의시설 설치 공사를 점검했다. 2026년 7월로 예정된 준공은 윤 의원의 지속적 관심으로 2025년 12월 말로 앞당겨졌다. 윤 의원은 교통약자의 이동권 보장이 필수라며, 주민 불편 최소화와 편의시설 확충을 약속했다.
-
김기덕 의원 (마포4·더불어민주당)
-
제1회 서울시 도그 스포츠 대회
새로운 문화 행사 패러다임 제시김기덕 의원은 9월 22일 월드컵공원에서 열린 ‘제1회 서울시 도그 스포츠 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 공인된 공식 도그 스포츠 행사로, 1000여 명이 참석했다. 김 의원은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에 맞게 가족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행사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