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오른쪽에서 첫 번째 옥재은 의원 (중구2·국민의힘)
-
약수역 승강기 설치 현장 점검
옥재은 의원은 3월 21일 약수역 10번 출입구를 찾아 서울교통공사에 조속한 승강기 설치를 주문했다. 옥 의원은 “서울시 투자심사에서 승강기 설치 사업이 통과되도록 노력하고, 향후 승강기 설치 공사에 소요되는 사업비 확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
구미경 의원 (성동2·국민의힘)
-
응봉산 개나리 축제 참여, 주민들과 소통
구미경 의원은 3월 26일 성동구 응봉산 일대에서 열린 ‘2025 응봉산 개나리 축제’에 참석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봄의 정취를 즐기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구 의원은 “응봉산의 개나리를 보며 봄을 실감한다”라며 “응봉산이 시민들의 쉼터로 사랑받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
사진 왼쪽 전병주 의원 (광진1·더불어민주당)
-
경상북도 산불 피해 현장 방문, 피해 복구 지원 논의
전병주 의원은 3월 30일 산불 피해 지역인 경북 안동시·영양군을 찾아 희생자를 애도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전 의원은 오도창 영양군수 등과 피해 복구 지원 방안을 논의하며 “피해 주민의 일상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
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 박성연 의원 (광진2·국민의힘)
-
시민 안전 위해 헌신하는 의용소방대 노고 격려
박성연 의원은 3월 27일 광진소방서 강당에서 열린 ‘제4주년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박 의원은 축사를 통해 “서울시의원으로서 소방 인력의 복지 향상과 의용소방대의 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
사진 첫째 줄 왼쪽에서 네 번째 신복자 의원 (동대문4·국민의힘)
-
서울장평초, 녹색학부모회 발대식 참석
신복자 의원은 3월 26일 동대문구 장평초 녹색학부모회 발대식에 참석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 의원은 “각종 캠페인에 항상 앞장서 주셔서 아이들의 밝고 안전한 미래가 더욱 보장된다”라며 “녹색학부모회의 따뜻한 봉사가 지역의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함께하겠다”라고 강조했다.
-
이영실 의원 (중랑1·더불어민주당)
-
식목 행사에서 철쭉 식재, 숲의 중요성 알려
이영실 의원은 3월 22일 사가정공원에서 열린 제80회 식목 행사에 참석해 철쭉나무를 심었다. 이 의원은 “시민들과 함께 나무를 심으며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겼다”라며 “미래세대에게 건강한 숲을 물려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약속했다.
-
박승진 의원 (중랑3·더불어민주당)
-
‘2025 봉화산도당제’ 참석, 중랑구민 안녕과 평화 기원
박승진 의원은 3월 31일, 중랑구 봉화산 정상 도당에서 개최된 서울시 무형유산 제34호인 ‘2025 봉화산도당제’에 참석했다. 박 의원은 “400년 전통의 대동제인 봉화산도당제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중한 전통이 잘 지켜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
사진 첫째 줄 가운데 민병주 의원 (중랑4·국민의힘)
-
중랑차고지 교통 개선 회의 참석
민병주 의원은 3월 14일 중랑구청에서 열린 ‘중랑차고지 사거리 일대 교통 개선 방안’ 회의에 참석했다. 민 의원은 “서울시, 중랑구청,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신내역 철길 하부 컨테이너 철거 후 차로 추가 확보를 위해 협력하고, 주민들에게 쾌적한 교통 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약속했다.
-
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 이용균 의원 (강북3·더불어민주당)
-
‘서울마음편의점’ 강북점 개소식 참석
이용균 의원은 3월 27일 강북구 꿈의숲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서울마음편의점’ 강북점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 의원은 “강북구에 서울마음편의점이 문을 열게 돼 기쁘다”라며 “많은 시민이 편안하게 찾아와 마음을 나누고 위로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이경숙 의원 (도봉1·국민의힘)
-
초안산 문화유산 보호구역 주민 간담회 개최
이경숙 의원은 3월 14일, 초안산 문화유산구역 일대의 복원 문제 및 개발 제한에 따른 주민 불편 해소 방안을 논의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의원은 “정밀 발굴 조사를 진행해야 한다”라며 “유구가 없다면 전면 해제, 일부만 존재한다면 유연한 축소 등 현실적 대안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
사진 가운데 신동원 의원 (노원1·국민의힘)
-
‘탄소중립 선도도시 노원’ 100만 그루 나무 심기 행사 참석
신동원 의원은 4월 1일 ‘탄소중립 선도도시 노원’ 선정 기념 주민 참여 100만 그루 나무 심기 행사에 참석했다. 신 의원은 “이 순간이 역사로 남는 만큼 관리에 신경 써주길 바란다”라며 “최근 대형산불로 피해를 입은 분들의 아픔을 함께하며 산불 방지에 경각심을 갖자”라고 강조했다.
-
봉양순 의원 (노원3·더불어민주당)
-
채널A 뉴스 ‘민생을 부탁해’ 생방송 인터뷰 출연
봉양순 의원은 3월 14일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위원장으로서 채널A 뉴스 ‘민생을 부탁해’에 출연했다. 봉 의원은 인터뷰를 통해 ‘민생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소외된 사회적약자와 함께하는 정치, 현장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찾아 정책으로 실천하는 생활 정치를 강조했다.
-
사진 첫째 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김기덕 의원 (마포4·더불어민주당)
-
홍콩·마카오·심천 문화탐방 행사 가져
김기덕 의원은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사)마포탐방문화진흥원이 주최한 2025 전반기 해외 문화탐방에 참여해 홍콩·마카오·심천을 다녀왔다. 김 의원은 “탐방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역 주민에게 공유해, 지역사회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고 마포 문화 선진화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
허훈 의원 (양천2·국민의힘)
-
‘양천구 학교폭력, 모두가 힘 합쳐야’ 특강 주최
허훈 의원은 3월 13일 (사)행복교육누리 등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특강을 개최했다. 특강은 박진호 서초경찰서 학교 전담 경찰관이 ‘학부모의 결정이 내 아이의 미래를 결정한다’를 주제로 진행했다. 허 의원은 “학교폭력은 모두가 책임감을 갖고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