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서울시의회
3주년을 축하합니다!

시의원과 시민 간 접점을 만들며 그동안 힘차게 달려온 제11대 서울시의회. 이성배 국민의힘 대표의원(송파4)과 성흠제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평1)이 올해 3주년을 맞은 제11대 서울시의회에 축하의 말을 전했다.

:: 대표의원 축사 소식, 다음 글에 이어집니다.

이성배 국민의힘 대표의원(송파4)

제11대 서울시의회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제11대 서울시의회 개원식에서 서울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다짐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주년을 맞이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동시에 지난 3년간 시민 여러분의 불편 사항을 잘 해소해 왔는지 되돌아보게 됩니다. 저를 비롯한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의원 모두는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정책과 예산으로 실현해 살기 좋은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시민 편의를 위한 적극적인 규제개혁 안건 발굴,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현장 점검 및 예산 확대, 소상공인 지원, 아이들의 기초학력 및 교육환경 개선 등 시민 여러분의 생활 곳곳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정책들을 마련했습니다. 이제 남은 기간은 제11대 서울시의회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해 노력할 때입니다. 기존의 정책들을 한 번 더 되짚어 보고, 지역 곳곳 시민 여러분이 필요하다고 하는 부분에 핀셋처럼 꼼꼼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힘쓰겠습니다. 어수선한 상황과 어려운 민생경제에도 꿋꿋이 하루를 살아가는 시민 여러분 덕분에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서울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시의회 국민의힘은 앞으로도 서울시민 모두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대표의원 축사 소식, 다음 글에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