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서울시의회
3주년을 축하합니다!

시의원과 시민 간 접점을 만들며 그동안 힘차게 달려온 제11대 서울시의회. 이성배 국민의힘 대표의원(송파4)과 성흠제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평1)이 올해 3주년을 맞은 제11대 서울시의회에 축하의 말을 전했다.

성흠제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평1)

제11대 서울시의회가 힘찬 출발을 한 지 어느덧 3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민주주의의 위기와 경제 불안, 민생의 고통 속에서도 시민을 지키겠다는 일념으로 현장을 지켜왔습니다. 거센 위기와 도전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시민의 권리와 안전을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새 정부의 출범과 함께 대한민국은 진정한 변화와 회복의 길목에 섰습니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은 ‘경제 회복’과 ‘민생 안정’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새로운 서울’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복지·교통·주거·환경 등 시민의 삶과 직결된 분야에서 눈에 띄는 변화를 이끌어내겠습니다. 서울시민 누구나 기본적인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하고, 사회안전망을 강화하여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겠습니다.
남은 1년도 흔들림 없이 시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뜻과 목소리를 시정의 기준으로 삼고, 행복하고 평안한 서울을 실현하기 위해 의회 본연의 역할과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눈으로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