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첫째 줄 왼쪽에서 두 번째 김용호 의원 (용산1·국민의힘)
-
경제 뿌리 소상공인 위한 맞춤형 지원 정책 절실
김용호 의원은 4월 28일 서울시의회에서 ‘서울 소기업·소상공인 상생포럼’을 개최했다. 김 의원은 “소상공인은 우리 경제의 뿌리로, 위기 극복을 위해서는 현장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 지원 정책이 절실하다” 며 “논의된 제안들이 서울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구미경 의원 (성동2·국민의힘)
-
어린이날 축제서 아이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
구미경 의원은 5월 4일 왕십리광장과 성동청소년센터에서 열린 ‘2025 성동 어린이날 시상식’ 및 ‘온마을 대축제 와글와글’에 참석해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구 의원은 “아이들의 웃음이 곧 우리의 미래”라며 “어린이들의 행복한 환경을 위해 끊임없는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
사진 가운데 박성연 의원 (광진2·국민의힘)
-
정립회관, 노후 체육시설 개선 요청키로
박성연 의원은 5월 7일 장애인 종합 복지관 정립회관에 방문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노후화된 체육시설 개선에 대한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박 의원은 “현장의 개선 요청 사항을 서울시와 관련 부서에 전달하고, 개선 방안을 함께 검토할 것을 요청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 왼쪽 맨 앞 신복자 의원 (동대문4·국민의힘)
-
해성여자고등학교 ‘카페 티움’ 방문,특수학급 학생들 응원
신복자 의원은 5월 21일 동대문구 해성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해 특수학급 학생들이 운영하는 ‘카페 티움’을 찾아 격려했다. 신 의원은 “학생들이 바리스타 경험을 쌓아 사회로 나갈 준비를 하는 모습이 인상 깊다”며 “카페 티움이 꿈과 자립의 힘을 키워주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 맨 앞 가운데 이영실 의원 (중랑1·더불어민주당)
-
중랑서울장미축제에서 구민 행복 소망
이영실 의원은 5월 16일 중랑서울장미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축제 현장을 둘러보며 중랑구 대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했다. 이 의원은 “중랑구민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중랑구 지역 발전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사진 가운데 민병주 의원 (중랑4·국민의힘)
-
망우역사문화공원 ‘망우동행길’ 준공식 참석
민병주 의원은 5월 20일 망우역사문화공원 내 무장애 덱 로드와 안전 난간이 설치된 ‘망우동행길’ 준공식에 참석했다. 민 의원은 축사에서 “망우리공원을 서울 동북권 대표 명소로 탈바꿈시켜 서울시민 모두가 찾는 역사와 쉼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사진 왼쪽 박수빈 의원 (강북4·더불어민주당)
-
‘정원문화힐링센터’ 완공 축하, 시민 밀착형 공간 확대
박수빈 의원은 5월 1일 예산을 확보해 추진한 북서울꿈의숲 ‘정원문화힐링센터’ 개소 현장을 찾아 완공을 축하했다. 박 의원은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는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했다”며 “주민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 밀착형 공간 확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