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경숙 의원 (도봉1·국민의힘)
-
창동지하차도 영상관제시스템 개선사업 현장 점검
이경숙 의원은 5월 14일 북부도로사업소를 방문해 ‘창동지하차도 관리사무소 이전 및 영상관제시스템 개선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이 의원은 “서울 동북권 지하차도의 안전 관제 체계를 향상시킨 중요한 사례” 라며 “예산, 인력, 시설의 유지·관리에 시 차원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홍국표 의원 (도봉2·국민의힘)
-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 노인복지정책 강화 약속
홍국표 의원은 5월 8일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어버이날 행사에 참석해 축사했다. 복지정책 강화를 약속한 홍 의원은 “어르신들의 노고와 헌신으로 우리나라가 성장하고 발전했다”며 “어르신들의 기여에 보답하고자 노인 건강관리와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
사진 가운데 이은림 의원 (도봉4·국민의힘)
-
‘노원교 진출 램프’ 개통 앞두고 현장 점검
이은림 의원은 4월 28일 동부간선도로 노원교 진출 램프 개통 전 현장을 점검했다. 이 의원은 “노원교 진출 램프는 도봉과 노원을 연결하는 핵심 기반시설”이라며 “교통정체 해소뿐 아니라 지역 경제와 주민 삶의 질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
사진 가운데 신동원 의원 (노원1·국민의힘)
-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 존중받는 문화 확산 강조
신동원 의원은 5월 8일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2025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신 의원은 “지역사회의 어르신이 존중받고 기쁨을 누리는 문화가 확산돼야 한다”며 어르신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봉사에 참여한 인덕대학교 방송메이크업학과 학생들을 격려했다.
-
사진 가운데 김기덕 의원 (마포4·더불어민주당)
-
노을공원 파크골프장, 마포구민에게 혜택 필요
김기덕 의원은 5월 14일 의원회관에서 서울시 체육진흥과 직원, 마포구파크골프협회 회장단과 노을공원 파크골프장 운영 개선 연석회의를 열었다. 김 의원은 “마포구민에게는 노을공원 파크골프장 혜택이 없다”며 “쓰레기 매립으로 고통받아 온 구민에게 인센티브가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
사진 왼쪽 맨 앞 허훈 의원 (양천2·국민의힘)
-
‘Y교육박람회’ 개막식, 교육도시 양천 발전 기대
허훈 의원은 5월 15일 양천공원에서 열린 ‘2025 Y교육박람회’ 개막식에서 교육 현장의 소리를 경청했다. 허 의원은 “올해로 3회째인 Y교육박람회가 규모도 커지고, 프로그램과 공연이 한층 더 풍성해졌다”며 “박람회가 교육도시 양천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
우형찬 의원 (양천3·더불어민주당)
-
‘양천탐험대 과학활동 호기심천국’ 참석, 꿈과 희망 북돋아
우형찬 의원은 4월 23일 양천구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한 ‘양천탐험대 과학활동 호기심천국’ 행사에 참석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북돋았다. 우 의원은 “어린이들이 과학에 관심을 갖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과학 행사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사진 왼쪽 김경훈 의원 (강서5·국민의힘)
-
학교 인조 잔디 조성 관련 염경중학교 방문
김경훈 의원은 5월 22일 강서구 염경중학교를 방문해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김 의원은 “교육부와 교육청에 염경중학교 인조 잔디 조성을 강력히 요청해 교육부 특별교부금 3억 3000만 원을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학교시설을 조속히 개선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