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역 고가 하부 주민 편의 공간 활용 방안 점검
박승진 의원(중랑3·더불어민주당)
박승진 의원은 5월 3일 고강섭 중랑구의원, 중랑구청 관계자들과 함께 중랑역 고가 하부를 방문해 주민들이 원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중랑역 고가 하부 상황을 점검한 박 의원은 “중랑구는 활용 가능한 부지가 매우 적어 중랑역 등 고가 하부를 적절히 활용해 주민 편의를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어버이날 맞아 고덕리엔파크3단지 경로당 방문
박춘선 의원(강동3·국민의힘)
박춘선 의원은 5월 8일 어버이날 고덕리엔파크3단지 경로당에서 열린 ‘주민과 함께하는 작은 열린음악회’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와 지역의 발전을 이끌어주신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소통의 중요성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팀 발족식 참석
아이수루 의원(비례·더불어민주당)
아이수루 의원은 4월 15일 한국인플루언서 이커머스협회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팀 발족식에 참석했다. 아이수루 의원은 “한국 사회에서 이주민과 선주민이 소통과 화합을 이루고 서로 문화를 존중하며 조화롭게 발전하는 의미 있는 일이자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공동체 사회를 만드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2023 제1회 남대문 상인의 날’ 개막 축하
옥재은 의원(중구2·국민의힘)
옥재은 의원은 5월 3일에 개최된 ‘2023 제1회 남대문 상인의 날’ 개막식에 참석했다. 옥 의원은 “이번 축제가 침체된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어 대한민국 대표 시장으로 발돋움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상인들이 남대문시장 현대화 과정에서 요청한 내용이 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면밀히 살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악형 주민자치회 자치의 꽃을 피우길
유정희 의원(관악4·더불어민주당)
유정희 의원은 관악구 서림동, 서원동, 신원동, 삼성동, 대학동의 주민자치회 발대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유 의원은 “더 작은 단위의 주민자치가 실은 가장 중요한 민주주의”라며 “관악형 주민자치회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주민자치회가 풀뿌리 주민자치의 튼튼한 뿌리가 되어 꽃피우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